본문 바로가기

Life

나이키 루나포스 1 YOTH QS 한정판 / BB-647595-001 - 구입기

안녕하세요 가시모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네요 ㅎㅎ

 

몇일전 부터 갖고 싶었던 신발을 구입해서 그 구입기를 작성해 볼까 합니다.

 

나이키 루나포스 1 YOTH QS 한정판 / BB-647595-001

 

 

 

 

 

요 제품인데요

 

처음엔 루나 포스 올 화이트가 땡겼으나...

 

화이트 신발은 관리가 좀 어렵기도 하고..

 

또 금방 더러워 지게 되서 웬만하면 피하는 색이죠..참 이쁘긴 하지만..

 

해서 둘러보던 중 제 눈에 딱 들어오길래 3개월 할부로 질렀습니다 -_-;;ㅋㅋ

 

 

 

그리하여

 

몇일 후...

 

 

 

 

두둥

 

택배 도착!!

 

 

 

 

 

개봉 ㄱㄱㄱㄱ

 

 

 

 

 

 

 

 

교환 반품 안내서가 바로 눈에 들어오는군요

 

 

 

 

 

 

 

오...

 

사진으로 보는거 보다 더 이쁘네요

 

 

 

 

 

 

이사진이 그래도 가장 실제 모습과 가깝게나왔어요

 

 

 

 

 

 

 

 

기대 이상입니다!!

 

 

 

 

바닥도 한컷

 

 

 

 

 

이 신발 이전에

 

루나글라이드5 를 신고 다녔는데

 

루나포스여서 그런지 착용감은 비슷 한듯 합니다.

 

 

 

 

 

 

 

기존의 에어 포스에 비해 확실히 가벼워요..

 

 

 

 

 

 

 

 

 

 

 

 

끈끝에 저렇게 쇠?로 달아놨네요 ㅋ

 

 

나름 만족스러운 신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