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2013 서울 베이비 페어. 임신/출산/유아/ 교육전(박람회) SETEC 방문

 

 

오늘은 서울 학여울 역 근처 SETEC 전시회장에서 열린 2013 서울 베이비 페어 다녀온 방문기를 작성해 보아요

 

 바로 사진 투척 해 봅니다 ㅋ

 

 

 

학여울역 1번 출구에 나오면 저기 멀리 SETEC

 

가 딱 보여요~

 

이날은 현수막까지 막걸려서 찾아가기 어렵지 않았어요

 

 

 

 

 

 

주차장을 지나~

 

 

입구에 도착하면

 

 

 

안내 매표소가 보여요~

 

여기서 물어봤더니 들어가면서 사전 예약 문자만 보여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해서 그냥 들어가 봅니다

 

 

 

 

입구가 한군데 인데

 

보안 요원으로 보이시는 분들이 일일히 문자를 확인하고 계시더라구요

 

 

 

 

 

전 사전 예약자 이므로 수월하게 입장.

 

 

 

로비에서 이벤트 도 많이 하네요

 

키즈맘 까페 이벤트 같던데.. 저거 하면 레이준다그래서 솔깃했었죠..ㅋ

 

하지만 전 주부도 아니고 엄마도 아니니깐 패스!

 

 

 

입장해서 둘러보니 이런 모습이더군요

 

1관 2관 3관으로 나누어 져있었어요..

 

 

 

 

 

또다른 이벤트 장입니다.

 

사진찍어주더라구요 저기 보이는 이쁜 부스는 사진 배경이고.. 엄마들이 애기안고 사진찍는데 행복해 보이더라구요..

 

 

 

 

 

사진이 많이 어둡게 나왔네요...사진 참 못찍는다.;; 그쵸?ㅋㅋ

 

여튼 아가들과 편한하게 즐길수 있도록 유모차 대여점도 있구요..

 

 

 

 

자 그럼 이제 1관 부터 슬슬 돌아 볼게요~

 

 

 

 

유모차, 카시트, 등 안전 용품도 많구요~

 

 

아가들 피부에 마추어져서 나온 제품들도 많네요..

 

 

교육용 책들도 보이구요..

 

 

잠시 쉴수 있는 휴게소도 있고..

 

 

아가 목용 용품도 많은 업체에서 선보였습니다.

 

 

 

아가들 발레복인가요 저게?

 

무튼 너무 이뻐서 잠시 넉놓고 구경했었죠 ㅎㅎ

 

 

 

아가들 사진 전문으로 해주는 곳도 있었구요..벽에 걸린 사진들 참 이쁘더라구요..

 

대충 한바 퀴돌고

 

이제 2관으로 향합니다.

 

 

 

 

 

 

 

2관은 1,3관에 비해 좀 작더라구요

 

대부분 유모자 관련 업체들이라 사진을 많이 찍지는 않았네요 ㅋ

 

북적이는 인파덕분에 폭풍 모자이크 시전!!

 

 

 

자!! 다음 3관 ㄱㄱ

 

 

 

 

녹십자에서도 나왔군요!!

 

 

 

우리은행, 증권사 등등 태아, 유아 보험 상품하고

 

어린이 계좡 상품 등이 이렇게나 많다는걸 이날 처음 알았어요.

 

 

 

 

3관에도 휴게실과 까페가 있네요

 

 

 

나우 아임 리딩!

 

언어 교육자료 같아보이네요

 

 

요긴 까페~

 

 

웨딩 사진 아가들 사진 촬영하는 곳인가봐요

 

벽에 걸린 사진들이 참이쁘네요

 

 

 

 

제가 혼자 갔을리는 없고..업무상 잠시 들러봤는데 새로운 세상같네요..

 

전 싱글족 남성이라 먼나라 이야기 같았지만..

 

내 아이에 대한 욕심이 아주 조금은 생겼다는 불편한 진실..ㅋ